About

Resort & Poolvilla OBLADI

 

오블라디 리조트는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내포리 391-1(문현 말길 391-1)에 위치하고 있다.
국내 풀빌라 단지로는 시설이나 규모 면에서 우월한 면모를 갖추고 있다. 교통 또한 서울 강남에서 자유로 이용 시 50분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2020년 준공 목표로 현재 공사 중인 서울 문산 간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30분 이내로 단축될 수 있는 최적의 접근성을 가지고 있다.
단지 구성은 단독형 풀빌라, 다가구형 풀빌라, 식당, 카페, 공용 수영장을 갖춘 근린 상가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객실은 매카트니, 헤리슨, 링고, 레논, 리버풀 거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객실이 Privacy가 철저히 보장되는 구조이며, 수영장과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가 구비되어 있다. 
또한 2층에는 월풀과 임진강 조망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임진강 낙조
오블라디에서 바라보는 임진강을 물들인 낙조는 너무도 아름답다. 
구름이 타들어가듯, 물이 끓어오르는듯한 진풍경을 연출한다.
일상에 지친 피로감에서 벗어나 황홀감에 빠져들게 한다.

올레길
오블라디 리조트와 연결된 산책로는 계절의 운치를 만끽할 수 있는 자연이 주는 선물이다.
1시간 이상 걸리는 숲길을 산새소리, 나뭇잎 사이를 지나가는 바람 소리와 함께 걸을 수 있다.

조경
오블라디 조경은 500그루가 넘는 조경수가 식재되어 있다. 입구에서부터 인사하는 소나무가 양쪽에 허리를 굽히고 있고, 
단지 사이사이 심어진 단풍나무, 경계수로 이용한 황금측백, 회화나무, 느티나무, 은행나무, 자두, 모과, 밤나무, 앵두나무 등이 다수 식재되어 있다. 
또한 옹벽과 화단을 장식한 크고 작은 조경석은 단지를 조성하는 공사 중에 채굴한 파주에서만 나는 대한민국 돌 중 1%의 파주석이다. 
파주석은 전혀 가공하지 않는 원석 그대로를 사용해 다소 거친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좀 더 차분히 다가가보면 오랜 세월의 흔적을 느낄 수 있으며,
자연의 혹독한 시련 속에 피어나는 꽃처럼 돌의 결마다 흙색이 베어든 파스텔톤의 수십 가지 색들이 켜켜이 쌓아 만든 아름다운 이미지를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다